"임영웅 생일 온 마음 다해 축하♥"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 기부+쓰담달리기+헌혈..선한 영향력 실천 [★NEWSing]

문완식 기자  |  2021.06.05 14:49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강원 지역 팬들이 기부와 쓰담달리기, 헌혈로 생일을 축하하고 의미를 되새겼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지난 4일 사랑의 열매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현금 616만원을 기부, 드림스타트를 후원했다. 또 강원지역아동센터에 160만 원 상당 선풍기 45대를 전달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우리 가수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겠지만,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 하는 것도 팬으로 모인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일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회원들이 살고 있는 강원도 지역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의 꿈이 반짝이길 바라며 강원 사랑의열매를 통해서, '아이들의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인 드림스타트에 후원하게 됐다"라며 "더불어 아이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보내라고 선풍기 45대를 강원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선물했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회원들이 단체로 모이기에는 힘들어 따로 또 같이 할 수 있는 쓰담달리기(플로깅)를 지난 5월 한달 간 강원도 곳곳에서 진행했다. 쓰담달리기는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4인 이하로 친환경 생분해 봉투를 사용해 관광지와 집 주변의 쓰레기를 주었다"라며 "임영웅도 조깅하며 쓰레기를 주웠다는 기사를 보고 마음이 통한 것 같아 정말 기뻤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지난해 6월과 12월 헌혈을 통해 모은 헌혈증을 기부 받아 백혈병 환우회에 기증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앞으로도 임영웅의 팬으로, 지역 사회에 기부와 봉사 활동 등 선행을 실천하는 바람직한 팬덤을 만들어가겠다"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6월 따사로운 햇살 사이 너의 웃음이 반짝이는 오늘이길' 바라며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온 마음 다해 축하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