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저격에 악플까지..김희철, 무뜬금 공격에 고통[★NEWSing] - 스타뉴스

가세연 저격에 악플까지..김희철, 무뜬금 공격에 고통[★NEWSing]

공미나 기자  |  2020.10.26 09:55
김희철 /사진=김창현 기자김희철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뜬금없이 쏟아지는 비난에 고통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측은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라는 글을 올리며 김희철을 공개 저격했다.

가세연 측은 글을 통해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이라며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XXX 것 같다"며 열을 냈다.

이와 함께 가세연 측은 지난 2008년 김희철이 광우병 관련 촛불시위를 지지한 발언에 대한 기사를 덧붙였다.

무엇보다 별다른 이유나 예고도 없이 올라온 저격글은 의아함을 자아냈다. 대다수의 네티즌은 가세연이 느닷없이 12년 전 광우병 이슈와 최근의 독감백신 사망을 연관시키며 김희철을 비난하는 것이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김희철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도넘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내가 XX 부자고 나는 한우 이렇게 혼자서 먹는다고 XX한거죠?" "팬들은 교통비도 없이 돈 모아서 앨범 사는데 오빠는 한우나 자랑하고 역조공은 해줄 생각도 안 하고" 등 욕설을 비롯해 극단적 선택을 요구하는 내용이 담겼다.

김희철은 '극단적인 선택은 못 하겠다'며 불쾌한 기색을 드러냈다.

최근 횡성한우 홍보대사가 된 김희철은 지난 20일과 23일 인스타그램에 횡성한우를 먹는 영상을 게재한 바. 이에 이 네티즌은 이 같은 욕설을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그간 꾸준히 악플에 시달려온 김희철은 최근 악플러들을 상대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7월에는 악플러들을 고소하고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고소인 자격으로 약 2시간가량 조사를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AAA 2020]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