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김가빈, 열애설 정황 보니..커플 잠옷? 같은 방?[★NEWSing] - 스타뉴스

탑-김가빈, 열애설 정황 보니..커플 잠옷? 같은 방?[★NEWSing]

윤성열 기자  |  2020.05.20 20:54
탑(왼쪽)과 김가빈 /사진=스타뉴스, 김가빈 인스타그램 탑(왼쪽)과 김가빈 /사진=스타뉴스, 김가빈 인스타그램


보이 그룹 빅뱅의 탑(최승현·33)과 엠넷 '러브캐처2' 출연자 김가빈(23)이 열애설에 휩싸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양 소속사 측은 "확인이 어렵다"고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설에 힘을 싣는 정황들이 속속 포착돼 이목이 쏠린다.

중국매체 시나닷컴은 20일 김가빈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을 근거로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탑은 지인들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김가빈을 팔로 감싸 안고 있는 모습이다. 꼭 붙어 있는 두 사람은 커플처럼 다정함을 보여주고 있다.

이밖에 탑과 김가빈의 열애설에 힘을 싣는 여러 사진들이 올라왔다. 김가빈은 최근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 속 김가빈은 도트 패턴의 검은색 잠옷을 입고 있다. 앞서 탑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일한 잠옷을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것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김가빈과 탑은 지난해 비슷한 시기 바다가 보이는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각자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것으로 전해져 열애 의혹을 가중시켰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신발과 램프 사진을 올리는 등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할만한 정황이 곳곳에 포착된다.

/사진=김가빈 인스타그램 /사진=김가빈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가빈 소속사 SM C&C 관계자도 "내용 확인이 어렵다"며 같은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가빈은 지난해 '러브캐처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한 탑은 여러 히트곡으로 한류 스타로 명성을 쌓았다. 지난 2017년 의무 경찰로 병역 의무를 시작했으나, 그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의경에서 직위 해제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신현준 매니저 갑질? 진실게임]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