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열애설' 이태은 누구? '그리스'·'위키드' 출연한 뮤지컬배우[★NEWSing]

한해선 기자  |  2020.04.05 16:40
/사진=육군 /사진=육군


배우 강하늘(30)과 열애설에 오른 뮤지컬 배우 이태은(33)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태은은 1987년생이며, 2012년 뮤지컬 '닥터지바고'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그리스', '엘리자벳', '위키드' 등에 출연했다.

이 가운데 이태은은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강하늘과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신흥무관학교'는 대한민국 육군의 뿌리가 된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격변하는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독립을 위한 치열한 삶을 다룬 작품. 이태은은 극 중 . 대한제국군 해산 당시 홍범도 부대 주둔지에 거주하던 아이 나팔 역으로 등장했다.

배우 강하늘, 이태은 /사진=스타뉴스 배우 강하늘, 이태은 /사진=스타뉴스


한편 강하늘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 측은 5일 스타뉴스에 "강하늘과 이태은은 연인 사이가 아닌 친한 동료 사이"라며 이날 불거진 열애설을 일축했다. 두 사람은 '신흥무관학교'에서 만나 2년째 열애 중이라 알려졌다.

이어 관계자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를 통해 인연을 맺은 동료들과 최근 여행을 함께 간 것은 맞지만 두 사람은 동료일 뿐이다.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