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주년' 아스트로, 3월 완전체 신곡 컴백[공식]

윤상근 기자  |  2021.03.04 18:05
그룹 아스트로가 25일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이특, 김요한, 김도연이 MC를 맡고 엑소-SC,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오마이걸, 아스트로, 사우스클럽, 골든차일드, 김재환, 에이비식스, CIX, 크래비티 등이 참여했다. /사진제공=드림콘서트 그룹 아스트로가 25일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이특, 김요한, 김도연이 MC를 맡고 엑소-SC,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오마이걸, 아스트로, 사우스클럽, 골든차일드, 김재환, 에이비식스, CIX, 크래비티 등이 참여했다. /사진제공=드림콘서트


아이돌그룹 아스트로(ASTRO,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3월 완전체로 컴백한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4일 입장을 통해 "아스트로가 3월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데뷔한 아스트로는 최근까지 개인 및 유닛 활동이 주를 이뤘다. 차은우가 연기자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아스트로 첫 유닛 그룹 문빈&산하(ASTRO)도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아스트로가 이번 완전체 컴백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일 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는 오는 28일 온라인 팬미팅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도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