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토반' 김종수, 박혜수의 든든한 멘토..어디 또 없나요? [★신스틸러]

강민경 기자  |  2020.10.25 14:00
/사진=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김종수 스틸 /사진=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김종수 스틸


눈을 뗄 수 없는 영화 속 ‘신스틸러’를 소개합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속에는 박혜수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멘토 김종수의 존재가 보는 이들의 마음 속에 맴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은 1995년 입사 8년 차에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다.

회계부 8년차 말단 사원 심보람(박혜수 분)은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의 수학 천재다. 그러나 현실은 가짜 영수증을 처리해 회계 장부 숫자를 맞추고 있다. 심보람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회계부는 조직의 자금 운용과 관리를 도맡아 하기에 가짜 영수증으로 회계 장부 숫자를 맞추는 일까지 한다.

그런 심보람을 봉현철(김종수 분) 부장이 지켜보고 있다. 봉현철 부장은 심보람이 수학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다. 봉현철 부장은 심보람에게 자신의 장점을 살릴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부친상을 당한 심보람을 위해 날밤을 지새우며 그의 곁을 지켜준다. 격려의 말은 두말 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따뜻하다. 김종수가 연기한 봉현철 부장은 좋은 상사의 모습이다. 봉현철 부장과 같은 사람이 자신의 멘토이길 바라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봉현철 부장과 같은 멘토 또 어디 없나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