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악', 믿고 보는 황정민X이정재 부라더의 만남.."강렬" - 스타뉴스

'다만악', 믿고 보는 황정민X이정재 부라더의 만남.."강렬"

김미화 기자  |  2020.05.29 09:27
/사진=\'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사진='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만났다.

7월 개봉을 앞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의 반응은 '본적 없는 신선함'과 '기다려왔던 두 남자 배우의 만남'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태국, 일본 등 글로벌 로케이션으로 진행한 만큼 이국적인 미장센이 관람 포인트인 영화. 황정민과 이정재가 태국을 배경으로 타격감 넘치게 펼치는 액션은 그간 한국 영화에서 본적 없는 신선함을 제공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션 영화 탄생을 예고했다.

'신세계' 이후 7년 만에 재회한 황정민, 이정재 조합에 대한 찬사도 이어졌다.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올 여름 시작을 알리며 7월 극장가에 활기를 더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오피스'로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받은 홍원찬 감독이 각본,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기생충', '곡성'의 홍경표 촬영 감독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여 웰메이드 추격액션 영화의 프로덕션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태국과 한국, 일본 3국을 넘나드는 이국적인 비주얼은 다채로운 미장센과 액션의 결합으로, 그간 보지 못했던 스타일리시한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이 탄생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7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2020 방송가 상반기 총결산]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