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NCT 2020, 23일 정규 2집 파트2 컴백..'더블 밀리언셀러' 노린다[★FOCUS]

공미나 기자  |  2020.11.05 12:00
NCT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엔시티)가 이달 'NCT 2020'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반으로 돌아온다.

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NCT는 오는 23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SONANCE'(레조넌스) 파트2 앨범을 발매한다.

앞서 NCT는 지난달 12일 'RESONANCE' 파트1 발매하고 멤버 23명이 함께하는 대형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NCT는 이 앨범으로 타이틀곡 'Make A Wish'를 비롯한 십여곡 통해 다양한 멤버 조합을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새 앨범은 파트1에서 만나보지 못한 조합들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미리 공개된 마크 해찬 텐 윈윈 제노 양양 성찬 조합과 텐 유타 쟈니 재민 지성 정우 헨드리 조합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NCT는 'RESONANCE' 파트1 발매 일주일 만에 121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또한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위를 기록, 2주 연속 차트인에도 성공했다.

글로벌 대세로 입지를 굳힌 NCT가 새 앨범으로 또 어떤 기록을 남길지 기대가 모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