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X김다미, TV부문 남녀 신인상 "감사+영광" [2020 백상예술대상] - 스타뉴스

안효섭X김다미, TV부문 남녀 신인상 "감사+영광" [2020 백상예술대상]

강민경 기자  |  2020.06.05 17:12
안효섭, 김다미 /사진=JTBC \'제56회 백상예술대상\' 방송화면 캡처안효섭, 김다미 /사진=JTBC '제56회 백상예술대상' 방송화면 캡처


배우 안효섭과 김다미가 생애 단 한 번 받을 수 있는 2020년 제 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녀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5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제 56회 백상예술대상이 개최됐다.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이 3년 연속 MC를 맡았다. 이번 백상예술대상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으로 치러졌다.

이날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 후보로 '동백꽃 필 무렵'의 김강훈, '이태원 클라쓰'의 안보현, '낭만닥터 김사부2'의 안효섭, '열여덟의 순간'의 옹성우,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이재욱이 랭크됐다.

발표 결과 '낭만닥터 김사부2'의 안효섭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효섭은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는 건 제가 잘해서가 아니라 많은 스태프분들,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들, 동료 분들이 믿고 이끌어주셨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한테 감사드린다. 또 가족과 친구들 사랑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2'를 있게 해주신 SBS와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리고 싶다.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어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에게 존경과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후보에는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전미도, '멜로가 체질'의 전여빈, '방법'의 정지소,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이름을 올렸다.

발표 결과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가 수상했다. 김다미는 "너무 감사하다. 작년에는 혼자 왔었는데 올해는 '이태원 클라쓰' 배우분들과 함께 오게 되서 행복하다. 대단한 후보분들 사이에서 있었던 것도 영광인데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다미는 "처음 드라마를 하면서 고민도 많았고 부담감도 있었던 것 같은데 항상 정말 믿고 재밌게 연기하게 해준 감독님들 감사하다. '이태원 클라쓰'에 너무 감사하고 싶은 건 좋은 배우분들을 만나고 정말 좋은 사람, 스태프들을 만난 거라고 생각한다.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신현준 매니저 갑질? 진실게임]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