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넌 우리(L.O.Λ.E)의 유니버스 [김수진의 ★공감]

김수진 기자  |  2021.08.27 17:36
그룹 뉴이스트(NU'EST) 민현이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이스트의 이번 앨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은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그려낸 칠 하우스(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했다. 2021.04.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뉴이스트(NU'EST) 민현이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이스트의 이번 앨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은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그려낸 칠 하우스(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했다. 2021.04.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황민현(MINHYUN), 우리(L.O.Λ.E)는 너라는 바다에 빠졌어. 너의 세계에서 함께 내일을 꿈꾼다.

그룹 뉴이스트 (NUEST) 멤버, 해체된 그룹 워너원(Wanna One) 멤버, 배우, 모델 등 민현을 수식하는 말은 너무나 많다. 다재다능하다.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K팝 아이돌 그룹 멤버이자 연기도 잘하는 황민현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지닌 잘 생긴 미남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몽클레어,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 갤랑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자꾸 눈길이, 마음이 가는 매력적인 아티스트다. 황민현은 매일 두유 모델이기도 하다. 명품 브랜드부터 식품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 친화적인 이미지의 소유자란 얘기다.

뉴이스트 민현은 남성미를 뿜어낸다. 워너원 때도 마찬가지였다.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는 K팝 아이돌 그룹 멤버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그룹 멤버가 아닌 솔로 황민현은 또 다른 매력을 지녔다. 미성과 진성을 오가는 가창력과 한번 빠지면 쉽게 헤어져 나올 수 없는 마성 음색을 가졌다.

민현은 2019년 4월 발표한 싱글 'Universe'(별의 언어)를 통해 가창력과 보석 같이 빛나는 보이스를 과시했다. 민현은 이 곡의 작곡에도 참여하며 재능을 드러냈다. 민현이 커버한 '기억을 걷는 시간', '너의 바다' 등은 원곡만큼이나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착하고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민현의 추천곡 플레이리스트 역시 예쁘고 착한 노래들로 가득하다. 관계자는 "민현은 평소 노래를 듣는 것도 부르는 것도 좋아한다"고 전했다.

황민현은 스스로 무한대의 달란트를 입증하고 있다.

대학에서 연극영화를 전공한 그는 지난해 연기자로도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와 동시에 주인공을 꿰찼다. 그는 올 초 종영된 JTBC 드라마 '라이브 온'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서 대중에게 존재감을 빛냈다. 여성만큼이나 투명하고 고운 외모를 지닌 황민현의 매력은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서도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해외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서 쉽게 그를 찾아볼 수 있다.

세계 무대에서 빛나는 보석 같은 황민현. 그의 매일이 늘 기대되는 이유다.

황민현, 넌 우리의 Universe Universe. 눈부신 Universe Universe.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출연당시 황민현 / 사진제공=플레디스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출연당시 황민현 / 사진제공=플레디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