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배' 김정현이 증명한 저력 "행복한 시간..감사" [철인왕후 종영소감]

김수진 기자  |  2021.02.15 08:59
배우 김정현 / 사진=tvN 드라마 \'철인왕후\' 배우 김정현 / 사진=tvN 드라마 '철인왕후'


"큰 사랑을 받아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철인왕후' 드라마를 좋아해 주시고 재미있게 봐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시청자분들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었다면 저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큰 기쁨이다"

배우 김정현이 ‘철인왕후’를 통해 한층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을 불러 모았다. 국내 뿐 이날 해외도 '철종 앓이' 중이다.

김정현은 tvN ‘철인왕후’에서 철종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김정현 파워를 제대로 증명했다. 김정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제대로 증명했다.

김정현은 설렘 가득한 눈빛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세심하게 표현하는 하드캐리 열연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정현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따뜻하고 화목했던 촬영장 분위기 덕분에 건강하고 재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함께한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그리고 모든 배우분들과 아름다운 추억, 행복한 시간을 가진 것 같아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철인왕후'를 끝낸 김정현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배우 김정현/사진제공=CJENM 배우 김정현/사진제공=CJEN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