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故 박지선 비보에 '두시의 데이트' 생방송 중단 - 스타뉴스

안영미, 故 박지선 비보에 '두시의 데이트' 생방송 중단

이정호 기자  |  2020.11.02 16:42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캡처/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캡처


개그우먼 안영미가 동료였던 고(故) 박지선의 비보에 방송을 끝까지 진행하지 못했다.

안영미는 2일 오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진행 중 박지선의 비보를 듣고 방송을 마무리하지 못했다.

안영미는 방송 후반부부터 자리를 비웠고, 뮤지와 송진우가 "오늘도 감사하고 다음 주에도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고 대신 방송을 마무리했다.

방송을 청취 중이던 한 네티즌은 SNS를 통해 "안영미가 '네?'를 반복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크게 우는 소리가 났고, 이후 노래가 나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박지선은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의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날 가족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했으며, 발견 당시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박지선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