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김희애X박해준X한소희, 끝나지 않은 지독한 인연..기대UP - 스타뉴스

'부부의세계' 김희애X박해준X한소희, 끝나지 않은 지독한 인연..기대UP

장은송 기자  |  2020.05.13 16:05
/사진=jtbcdrama 공식 인스타그램/사진=jtbcdrama 공식 인스타그램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13일 'jtbcdrama'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선우X이태오X여다경의 끝나지 않은 지독한 인연의 고리. 종영까지 단 2회!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종착지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 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의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김희애는 눈물이 고인 눈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으며, 박해준은 뭔가 허탈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소희는 두 눈 가득 눈물을 채운 채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선우 최고 사랑해", "금요일에 봐요", "빨리 보고 싶어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븐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