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최종탈락 8人 근황, 아이즈원 조작 논란에 화제

정가을 인턴기자  |  2019.11.07 17:01
/사진=엠넷 /사진=엠넷
'프로듀스48'과 '프로듀스X101'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 과정에서 순위 조작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프로듀스48'에서 최종 탈락한 멤버들에게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과 '프로듀스X101'의 연출자인 안준영 PD는 지난 5일 진행된 경찰조사에서 해당 시즌의 최종 데뷔 멤버와 관련해 순위 조작이 있었음을 인정했다.

이에 '프로듀스48'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20명의 참가자(강혜원 권은비 김민주 김채원 미야와키 사쿠라 미야자키 미호 박해윤 시로마 미루 시타오 미우 안유진 야부키 나코 이가은 이채연 장원영 조유리 최예나 타카하시 쥬리 타케우치 미유 한초원 혼다 히토미) 중 최종 데뷔조인 아이즈원에 들지 못하고 탈락한 나머지 8명의 참가자의 근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큐브 신인개발팀 인스타그램, 9월 16일(위) 8월10일(아래) /사진=큐브 신인개발팀 인스타그램, 9월 16일(위) 8월10일(아래)
최종 13위로 안타깝게 탈락한 한초원은 '프로듀스48'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9월 16일 큐브 신인개발팀 인스타그램에는 생일을 맞은 한초원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초원은 연습실로 보이는 배경에서 케이크를 들고 손으로 브이를 취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해당 인스타그램에 "#여름방학중 #패러글라이딩 #멋져초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한초원의 공개됐다. 이를 통해 현재 한초원은 연습생 생활을 성실하게 이어가고 있음을 유추할 수 있다.

/사진=이가은 인스타그램, 11월 2일(위) 10월 21일(아래) /사진=이가은 인스타그램, 11월 2일(위) 10월 21일(아래)
최종 14위를 기록하며 이변의 탈락자로 화제를 모았던 이가은은 지난 7월 플레디스와 전속 계약을 마무리한 뒤 현재 높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일 이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가은은 쇼핑 매장을 거닐며 긴 다리길이와 보다 성숙해진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가은의 전매특허 매력 포인트인 상큼한 눈웃음이 시선을 끈다. 또한 이가은은 지난 10월 21일에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여전히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미야자키 미호 트위터, 로켓펀치 Vlive /사진=미야자키 미호 트위터, 로켓펀치 Vlive
최종 15위를 기록한 미야자키 미호(이하 미호)는 현재 AKB48 멤버로 일본에서 활동 중이다. 미호는 지난 10월 3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머리띠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하며 여전히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동그란 눈매와 무결점 피부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종 16위였던 타카하시 쥬리(이하 쥬리)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로켓펀치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달 31일에 로켓펀치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빔밤붐' 댄스 연습 영상에서 쥬리는 빨간색 토끼 머리띠를 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눈웃음을 선보이고 있다. 쥬리가 속한 로켓펀치는 지난 8월 데뷔 앨범 'PINK PUNCH'를 발매했다.

/사진=타케우치 미유·시타오 미우 인스타그램 /사진=타케우치 미유·시타오 미우 인스타그램
최종 17위를 기록했던 타케우치 미유(이하 미유)는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최근 월간 윤종신 10월호에 참여했다. 미유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월간 윤종신 10월호의 타이틀곡 '내 타입'의 커버 사진을 게재했다. "여러분 들어주셔서 고마워요"라고 전한 미유는 여전히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고 있다.

최종 18위였던 시타오 미우(이하 미우)는 일본으로 돌아가 AKB48 멤버로 활동 중이다. 지난 5일 미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채널 DHC에서의 대기실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우는 체크무늬 바지를 입고 늘씬한 다리를 자랑하며 근황을 알렸다.

/사진=체리블렛·시로마 미루 인스타그램 /사진=체리블렛·시로마 미루 인스타그램
최종 19위 멤버 박해윤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체리블렛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3일 체리블렛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박해윤의 사진과 영상이 함께 게재됐다.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왔어요ㅎㅎ"라고 덧붙인 박해윤은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를 부르는 영상을 올리며 여전히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박해윤이 속한 체리블렛은 지난 5월 싱글 앨범 'LOVE ADVENTURE'를 발매했다.

최종 20위를 기록한 시로마 미루(이하 미루)는 일본에서 NMB48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 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다란 고글과 장갑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미루는 여전히 또렷한 눈매와 붉은 입술을 선보이며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지난 5일 안준영 PD, 김용범 CP에 대해 사기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에 아이즈원은 오는 11일로 예정한 컴백 앨범 쇼케이스 일정을 취소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