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이미 끝난 인연"VS 우주안 "최근 다시 만나" 열애설 새 국면? - 스타뉴스

강타 "이미 끝난 인연"VS 우주안 "최근 다시 만나" 열애설 새 국면?

김혜림 기자  |  2019.08.02 06:19
/사진=스타뉴스,우주안 인스타그램/사진=스타뉴스,우주안 인스타그램
가수 강타와 레이싱모델 우주안이 열애설에 대한 입장 차를 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우주안은 지난 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와 함께 강타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찜질방에 누워 데이트 즐기고있다. 강타는 우주안에게 "찜질방에 왔는데 여기 이상하다. 예쁜 애가 누워있다"고 말했고 우주안은 "너무 예쁘면 다가가서 뽀뽀하면 된다"고 대답했다. 이어 강타는 우주안에게 입을 맞췄다.

해당 영상은 삭제됐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됐다. 이에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몇 년 전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했다고 들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같은 날 오후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많은 분께 심려를 끼치고 힘들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며 "강타씨와 나는 교제해오다 작년에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 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실수로 어제 작년에 찍은 영상이 게재돼 많은 분의 심려를 끼치고 걱정을 드리게 됐다. 나의 부주의로 놀랐을 강타씨와 마음 아파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강타 측이 밝힌 입장을 부인했다.

/사진=스타뉴스/사진=스타뉴스
앞서 이날 오후 강타는 배우 정유미와도 열애설이 불거져 곤욕을 치렀다.

한 언론 매체는 강타와 정유미가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오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인의 소개로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알고 지내다가 2년 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연애를 시작했다. 이에 소속사는 "정유미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발표했다.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도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 사이"라고 부인했다.

한편 강타는 1996년 원조 아이돌그룹 H.O.T로 데뷔한 뒤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 등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우주안은 서울모터쇼 포드·혼다 레이싱모델 등으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인기모델상을 수상, 주목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철권 크래쉬걸'로 화제를 모으는 등 남다른 비주얼을 뽐낸 이력으로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우주안은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수만 20만 명을 넘으며 SNS 상에서도 남다른 영향력을 과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2020 방송가 상반기 총결산]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