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미디어 김용 대표 "이지수, 전미도처럼 성공할 것"(인터뷰②)[스타메이커]

[스타메이커](97) 라라미디어 김용 대표

이경호 기자  |  2020.06.24 10:30

편집자주 | [스타메이커] 스타뉴스가 스타를 만든 '스타 메이커'(Star Maker)를 찾아갑니다. '스타메이커'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 뿐만 아니라 차세대 스타를 발굴한 국내 대표 '엔터인(人)'과 만남의 장입니다.

라라미디어 김용 대표/사진=김창현 기자 라라미디어 김용 대표/사진=김창현 기자


(인터뷰①)에 이어

-가수들과 인연이 깊은데, 왜 가수만 전문으로 하지 않고 '종합 엔터테인먼트' 라라미디어를 이끌게 됐는가.

▶ 다양성을 갖추고 싶었던 게 첫 번째 목적이었다. 수입 구조에 다변화를 꾀하고 싶었다. 가수만 하면, 잘 될 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 그 대안책으로 여러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싶었다. 드라마 제작도 본격적으로 준비 중이다. 제 영역이 제작으로까지 확대된 상황인데, 새로운 도전이다.

이지수, 조휘(사진 오른쪽)/사진=라라미디어 이지수, 조휘(사진 오른쪽)/사진=라라미디어


-라라미디어 소속 연예인들 중 뮤지컬 배우들이 눈에 띈다. 이지수, 조휘가 주인공들이다. 뮤지컬 배우 영입은 무슨 이유인가.

▶ 최근 TV 외에 드라마, 영화 그 외 여러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채널이 많아졌다. 뮤지컬도 4~5년 전과 비교하면 굉장히 시장이 커졌다. 뮤지컬 배우들도 마찬가지다. 특히 대중이 뮤지컬 배우에 대한 인식이 상당히 좋아졌고, 그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뮤지컬에 진출한 스타들도 많아진 상황이다. 이에 뮤지컬 배우를 미리 확보하려는 계획이다. 뮤지컬 배우가 가수 혹은 다른 분야의 스타들과 협업을 할 수 있는 게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 뮤지컬 배우들의 콘서트, 가수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배우 이지수/사진=라라미디어 배우 이지수/사진=라라미디어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뮤지컬 배우 전미도가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며 스타덤에 올랐다. 라라미디어 소속 뮤지컬 배우 이지수도 이런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가.

▶ 충분하다. 이지수는 재능이 많다. 목소리가 굉장히 좋은 배우다. 성우, 음반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향후 어떤 식으로든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뮤지컬 무대에서 전미도는 관객들을 사로잡는 강력한 에너지를 보여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차분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게 사실 쉽지 않을 텐데, 그 배우가 해냈다. 저희 이지수 배우 역시 단순히 목소리 뿐만 아니라 연기도 잘 한다. 그래서 충분히 전미도처럼 안방극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지수의 매력은 무엇인가.

▶ 뮤지컬에서 검증이 된 배우다. 2012년 '레미제라블'을 시작으로 올해 '줄리 앤 폴'까지 그간 수많은 작품을 했고, 연기 내공은 탄탄하다. 아직 20대라서 해야 될게 꽤 많다. 배우 가진 색깔이 다양하다. 연기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충분히 통할 거라 본다. 또 지난 4일 앨범을 발매한 저희 소속 가수 백주연의 노래 커버 영상을 찍었는데, 이 때 이지수가 참여를 했다. 노래 실력도 만만치 않다. 백주연이 올해 네 개의 싱글앨범을 계획 중인데, 커버곡을 만드려고 한다. 여기에 이지수도 참여 시키려고 한다. 정식 그룹은 아니지만, 두 사람이 함께 하는 팀명도 만들어볼까 한다.

배우 박하빈/사진=라라미디어 배우 박하빈/사진=라라미디어


-이지수 외에 라라미디어에서 스타가 될 만한 인재가 있다면 누구인가.

▶ 신인이지만 박하빈도 있다. 박하빈은 '독립영화 여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독립영화계에서는 인지도가 높다. 이상진 또한 기대주다. 두 배우 모두 연기도 잘 한다. 캐릭터도 개성이 있어서 드라마, 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우 외에 혹시 아이돌 그룹 데뷔 준비도 생각 중인가.

▶ 준비 중인 걸그룹이 있다. 다양한 색깔로 기존 걸그룹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인터뷰③)에 이어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