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호텔 남원, ‘2021년 KCA 호텔 어워즈’ 수상 영예

배병만 산업레저대기자  |  2021.02.15 11:15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의 전경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의 전경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이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호텔 어워즈’를 수상했다

‘2021 KCA 호텔 어워즈’는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호텔에 수여된다. 실 방문객의 기초 평가를 통해 엄선되며, 위생ㆍ음식ㆍ부대시설ㆍ교통접근성ㆍ객실ㆍ직원서비스 총 6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올해에는 스위트호텔 남원을 비롯해 신세계조선호텔, 신신호텔 등 각 지역별 13개 호텔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남원 지역 랜드마크 호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됐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모두 59개객실과 사우나, 식음식설,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해 산행이나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의 빌라동 체리 내부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의 빌라동 체리 내부


특히 양실과 한실 외에도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해 언택트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스위트호텔 남원은 지리산이나 전주, 담양 등 전라도 내 유명 지역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거점 휴식 장소로 손꼽힌다”라며, “소비자가 인증한 우수 호텔 인증로서,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