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기다렸다 가을 골프' 가을 이벤트

김혜림 기자  |  2020.09.08 16:18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음 달 4일까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과 그린피 할인권을 지급하는 ‘기다렸다! 가을 골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선한 날씨에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골프장을 방문한 회원에게 더욱 즐거운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기간 내 1회 이상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기간 내 조건에 부합하는 라운드 횟수 이력을 통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aim L10 △카스코 돌핀 웨지 △티스캐너 3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티스캐너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9월 30일~10월 4일) 기간에는 2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2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한 달 동안에는 골프존카운티의 17번째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오라’ 오픈 기념 예약 이벤트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 오라 당일 라운드 또는 1박 2일 투어 라운드를 완료하는 전원에게 현장에서 넥센 빅야드 RB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aim L10V △보이스캐디 T2A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제휴 골프장 32곳(△경기권(안성 아덴힐, 골프클럽 안성Q, 샴발라, 스마트KU, 필로스) △경상권(오션비치, 스톤게이트) △강원권(샤인데일, 로드힐스, 옥스필드, 웰리힐리 등) △충청권(로얄포레, 젠스필드, 세일, 현대더링스 등))에서 라운드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5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앱 내 9월 추천 아이콘을 활용하면 해당 이벤트의 골프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티스캐너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즐거움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도전! 골프 퀴즈왕’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 있는 골프 상식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히는 회원에게 그린피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앱 내 9월 추천 아이콘을 활용하면 해당 이벤트의 골프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