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진짜 '꿀잼' 내놨다! - 스타뉴스

에버랜드, 진짜 '꿀잼' 내놨다!

배병만 산업레저대기자  |  2020.06.09 11:19


◇에버랜드가 가진 재미를 '꿀잼'으로 연결한 이색 마케팅 펼쳐

◇ 꿀 먹고 면역력 키워 진짜 '꿀잼' 즐기자

-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에버랜드 이용권 + 안상규 벌꿀'로 구성

- 6월 14일 18시30분, CJ오쇼핑 방송서 단 하루 판매!

- 깜직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소장욕구 UP!

에버랜드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다가올 회복기를 응원하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흔히 에버랜드하면 각종 놀이기구, 튤립과 장미 정원, 사파리와 동물원 등 타는 재미, 보는 재미, 노는 재미가 가득한 꿀잼이 떠오른다.

이런 에버랜드가 국내 벌꿀 브랜드의 자존심 '안상규 벌꿀'과 손잡고 진짜 꿀잼을 선보이는 것이다.

'에버랜드 꿀잼'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3인권, 4인권 등 에버랜드 이용권과 100% 벌꿀 상품이 묶여져 단 하루 선착순 판매된다.



지금은 벌꿀 먹고 에너지 보충과 면역력을 키우고, 건강한 모습으로 꿀잼 가득한 에버랜드에서 만나자는 컨셉이다.

특히 이번 '에버랜드 꿀잼' 한정판 패키지를 위해 특별 고안된 깜찍한 디자인의 벌꿀 포장과 에버랜드 이용권은 소장하고 싶은 욕구까지 자극한다.

또한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는 안상규 벌꿀은 대한민국 대표 양봉인인 안상규 대표가 운영하는 천연 벌꿀 브랜드로 벌 수염 기네스북 기능 보유자로도 유명하다.

오는 6월 14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에버랜드 꿀잼'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여느 홈쇼핑 방송과는 달리 에버랜드 답게 마치 예능 프로그램을 보듯 풍성한 재미로 채워질 예정이다.

실제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의 명물이 된 아마존익스프레스 캐스트들, 그리고 에버랜드와 많은 인연이 있는 깜짝 게스트들이 함께 해 그 자체가 많은 재미와 의미를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에버랜드 담당자는 "에버랜드가 늘 우리 가까이 있다는 친근감을 전하고 생활 속에서도 에버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꿀'이라는 상징을 통해 모두가 같이 힘을 내자는 에버랜드의 응원 메시지로 이해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랜드는 고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의무화하고 있으며, 모든 시설물 앞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소독과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스타뉴스 단독 임슬옹, 빗길 무단 횡단 보행자 사망 교통사고]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