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인 가구도 가입 가능한 '요즘가족결합' 요금제 선보여

김혜림 기자  |  2022.09.08 10:30
SK텔레콤이 1인 가구 등 다양한 가족 구성이 다양해지는 사회적 추세를 고려해 새로운 형태의 결합 상품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신규 유무선 결합상품 '요즘가족결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에는 가족 위주로 결합 할인을 제공했다면 앞으로는 혈연이 아니더라도 거주지가 같으면 할인이 가능하다. 또 거주지가 달라도 혈연으로 묶인 가족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이는 결합 구성원의 휴대폰 월 정액 요금 수준과 관계없이 결합한 이동전화 회선 수(최대 5회선)에 따라 7900원에서 3만83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회적으로 1~2인 가구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결합 가능한 가족 범위를 확대했다. 1인 가구를 포함해 예비부부와 같이 가족 구성을 앞둔 1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유선 결합 혜택도 강화했다. 요즘가족결합은 인터넷과 IPTV 각각 2회선까지 결합이 가능해 거주지가 다른 가족 구성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성년이 돼 거주지를 독립 한 자녀가 인터넷과 IPTV를 새로 가입해 기존 거주지(부모님 댁)의 인터넷과 IPTV를 함께 묶는 것이 가능하다.

또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IPTV 이용자에게 모바일에서 B tv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월 5500원 상당의 '모비데이터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비데이터팩은 '모바일 B tv'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급(일 1GB, 소진 시 최대 3Mbps)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외에도 기가급 속도의 인터넷 상품과 B tv All(252개 B tv 모든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IPTV 상품)을 함께 이용하면 B tv 유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3300원 할인쿠폰과 인공지능(AI) 셋톱박스 임대료 할인을 약정기간 동안 매월 받을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요즘가족결합에 가입 후 프로모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가전 풀패키지(1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및 12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바우처(1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B tv 고객 선착순 4만명에게 B tv VOD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