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여름철 스타일링 '페이즐리 컬렉션' 선봬

전시윤 기자  |  2022.05.11 09:31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페이즐리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페이즐리 컬렉션'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할 수 있는 티셔츠, 스웨트 셔츠 및 쇼츠 등의 기본 아이템부터 백팩, 카고백 및 버킷 햇 등 개성 넘치는 소품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채로워졌다.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 제품컷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 제품컷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는 색상 별로 전면 또는 후면에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로고와 페이즐리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했다. 제주도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링 소재 '리젠 제주'를 적용한 착한 아이템으로서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 소비까지 중시하는 엠제코(MZ+ECO) 세대에게 특히 제격인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 다크 그레이, 크림, 라이트 카키 및 블랙 5종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 및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 및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는 전판 페이즐리 프린트를 적용한 맨투맨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며, 일교차를 대비해야 할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함께 출시된 '노벨티 에센셜 쇼츠'와 매칭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개성 넘치는 스웨트 셋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노벨티 워터 가드 재킷'은 후드 일체형의 여성용 기능성 재킷으로서 허리 조임 기능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전판 페이즐리 프린트 방수 소재와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코튼 버킷 햇’ 제품컷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코튼 버킷 햇’ 제품컷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야외활동 시 스타일을 챙기는 동시에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코튼 버킷 햇'은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져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가 내부 땀받이에 적용되어 착용 시 쾌적함을 제공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턱 끈이 있어 바람에 모자가 날리지 않게 고정하거나 휴대하기 용이하다. 색상은 피코크 블루와 허브 가든 2종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진 '티엔에프 오리지널 팩'은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백팩으로서, 범용적인 사이즈에 수납공간이 넉넉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들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캠핑이나 가벼운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리티지 카고백'은 가방 내부에 포켓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크로스백 또는 토트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방 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원하는 코디에 맞게 활용 가능하다.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아이템이기도 하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지속되 온 편안한 옷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에 부응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이 올 여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야외 활동에서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기억에 남을만한 유니크한 가정의 달 선물로도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