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SIEG), 기능성 '셋업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ON&OFF 스타일 제안

김수진 기자  |  2021.06.02 10:02
사진제공=지이크 (SIEG) 사진제공=지이크 (SIEG)
㈜신원(대표 박정주)이 전개하는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활용도 높은 2021 S/S 셋업 라인을 2일 공개했다.


지이크는 오피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에어리 셋업'과 신축성을 겸비한 '360도 스트레치 셋업'을 공개 하며 효율과 기능을 중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였다.

에어리 셋업(AIRY SET-UP)은 이름처럼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기존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한 노치드 라펠 재킷, 테이퍼드 팬츠와 같은 포멀한 디자인의 셋업을 비롯해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린넨 혼방 소재를 적용한 셋업 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허리 밴딩을 추가한 편안한 디자인의 팬츠는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어 개성을 살리면서도 격식에 어긋나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360도 스트레치 셋업은 신축성이 좋은 져지 원단을 사용하여 구김이 적고 요철감 있는 소재로 피부에닿는 면적이 적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꼭 필요하지 않은 안감을 줄여 더욱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까지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360도 스트레치 셋업은 티셔츠나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주면서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정장 스타일로도 손색이 없어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셋업 아이템이다.

지이크는 이번 셋업 아이템 공개를 통해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ON&OFF 모두 활용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ON TIME에는 셔츠와 함께, OFF TIME에는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여 오피스 웨어를 편안한 캐주얼웨어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상황별로 달리해야 하는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도 손쉽게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이크가 선보이는 2021 S/S 셋업 라인 제품은 지이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 공식 종합 쇼핑몰 '쑈윈도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