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송가인 랜선 팬사인회 "특급 팬서비스, 역시 가인이어라"

김혜림 기자  |  2020.07.01 14:52
르까프가 지난달 30일 송가인 랜선 팬사인회 당첨자 30명에게 송가인 사인 영상과 사인 액자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송가인이 직접 당첨자 한 명 한 명을 위해 사인하는 장면을 담아, 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사인 영상으로 제작됐다.

송가인 랜선 팬사인회는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에코 한지폴로 세트를 구매하거나 르까프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30명을 추첨해 진행했다. 사인 영상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전송됐으며, 사인용지는 액자에 담아 우편으로 전달됐다.

송가인은 영상에서 르까프 한지 폴로티셔츠를 입고 당첨자 한 명씩 이름을 불러주어 생동감을 더했다. 송가인은 사인 영상에서 “힘든 시기인 만큼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보내며 감사를 표현했다.

비록 비대면으로 진행된 팬사인회였지만, 송가인은 소중한 팬들을 위해 사인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정성스럽게 사인회를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악(樂)인전,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0일 미스트롯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일찌감치 대면 팬사인회가 아닌 ‘랜선 팬사인회’를 계획하고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뮤즈와 고객들의 온라인 만남 등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고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들을 꾸준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