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속 메이크업 철벽방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문완식 기자  |  2020.03.18 11:33


코로나19의 확산 속 연이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날씨에 장시간, 재사용 등으로 인해 입 주변과 콧등, 뺨 등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데다 각질까지 겹쳐 더욱 관리가 쉽지 않은 것. 피부 스트레스가 높아진다 해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수도 없는 요즘, 보습을 갖춘 착붙 밀착 커버가 가능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다시 한번 크게 집중되며 품절 대란을 예감하고 있다.

19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최근 종영한 뷰티마스터 조성아를 오마주한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와 콜라보로 탄생한 한정판으로 건조한 환절기에도 탱탱하고 광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시즌 최적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하루 종일 마스크를 썼다 벗었다가 해도 짱짱한 밀착력으로 화장이 무너지지 않음은 물론 피부 트러블마저 완벽히 커버된다는 리얼 후기가 전해지며 ‘마스크 속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꼽히며 홈쇼핑 방송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해 있는 상황이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연예인들의 장시간 야외 촬영에도 들뜸 없는 시크릿 메이크업 비결을 담은 제품이다. 기존 스틱 파운데이션에 비해 에센스 함량을 181% 늘려 속보습을 채워줌은 물론 커버력 또한 훌륭해 오염된 마스크 착용으로 생긴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 분들도 커버력에 놀라실 것”이라며 “손에 묻히지 않고도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브러쉬로 ‘쓱싹쓱싹’, ‘톡톡톡’ 두드려 쉽고 빠르게 위생적으로 다크닝 없이 48시간 지속되는 매끈광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보습에센스/선크림/광채프라이머/파운데이션/컨실러/브러쉬/퍼프를 하나로 담은 7 IN 1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특허받은 FILL-UP 에센스가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고농축 석류 에센스로 감싼 석류 콜라겐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한 번 더 보습 막을 짱짱하게 코팅해 준다.

또 탄력 부스팅 성분이 눈 밑, 팔자주름 등 꺼지기 쉬운 부위에 볼륨을 넣어줄 뿐만 아니라 자글자글 한 부위까지 탱탱하게 커버해 주며 수분 코팅 파우더가 수분을 고정 및 커버를 착붙 밀착시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는 촉촉한 광채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용기 하단에 내장되어 있는 7만모 초극세 S자 브러쉬는 아티스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 모공 사이사이 후미진 곳까지 촘촘하게 커버를 밀착시켜 준다.

철통 보습과 착붙 밀착 커버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오는 19일 목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 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