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LUNA)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

채준 기자  |  2020.03.02 12:27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애경‘루나’(LUNA)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준비했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채도가 낮아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와 눈가를 화사하게 비춰주는 글리터까지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분위기나 기분에 맞춘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이 하나의 팔레트 안에 구성돼 있어 데이트, 미팅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내 글리터 전용 브러시가 함께 구성돼 글리터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봄철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 색상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활용도를 높였으며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브라운 계열의 부드러운 색상을 담은 △브라운 크러쉬와 로지, 코랄 등 화사한 컬러를 담은 △로지 크러쉬 등 2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관계자는 “최근 자연적인 컬러를 톤온톤(tone on tone)으로 매치한 얼씨룩이 유행함에 따라 그에 걸맞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