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부터'지킬앤하이드 '까지 뮤지컬 공연 - 스타뉴스

'그리스'부터'지킬앤하이드 '까지 뮤지컬 공연

채준 기자  |  2021.08.01 13:05
/사진제공=하이원/사진제공=하이원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으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이번'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는'그리스', '광화문연가','드림걸즈','팬텀오브오페라','지킬앤하이드'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무더위를 잊게 만들 뮤지컬 배우들의 신나는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공연이다.

또한 스페셜데이에는 기본 공연에 이어 최정원, 이건명, 아이비 등 인기 뮤지컬 배우의 수준 높은 무대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7월 31일부터 8월 21일까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카사시네마에서 일 2회(16:30, 20:00) 약 70분간 열린다. 8월 18일에는 20:00 공연만 진행되며, 8월 9일과 17일은 휴연이다.

관람 가격은 2만 원으로, 리조트 이용고객(당일 3만 원 이상), 투숙객, 카지노고객, 지역주민, 장애인 등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 박승렬 마케팅 실장은 "여름 성수기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를 준비했다" 며 "공연 관람 간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