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AGE 20’s SOS 스킨 케어 출시

채준 기자  |  2020.03.30 11:45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애경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환절기를 겨냥한 ‘AGE 20’s SOS 스킨 케어’를 출시했다.

AGE 20’s SOS 스킨 케어는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으며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인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로 출시돼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청정 섬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Cold Drip)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는 골드 비타C와 비타민B3, B5, E 유도체를 배합한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골드 비타C는 빛과 산소에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에 골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을 결합해 비타민C의 안정성과 효능 높인 성분이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어 피부 타입에 맞는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