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동생' 안태환 누구? #임창정MV #훈남배우 #남매케미

정가을 인턴기자  |  2020.01.19 11:22
/사진=하니 인스타그램 /사진=하니 인스타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하니 동생으로 등장한 배우 안태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는 EXID 멤버 하니와 등장해 반전 매력이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하니의 동생 안태환이 깜짝 등장해 남매 사이의 현실적인 '케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남겼다. 이에 안태환에 대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사진=하니 인스타그램 /사진=하니 인스타그램
앞서 안태환은 지난 2016년 군복무 당시 하니와 함께 K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

이후 안태환은 배우의 길을 준비해 왔으며 지난 2017년 10월 가수 임창정의 '그 사람을 아나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듬해인 2018년 안태환은 웹드라마 '먹고 싸우고 동거하라'의 주연을 맡기도 했으며, 이후에도 지난해 Mnet 예능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 하니 편에 등장하며 꾸준히 얼굴을 알려왔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한편 지난 18일 '전참시'에서 하니의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하니 씨 동생도 저희 회사 소속인 배우다"라며 안태환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하니는 식당에 도착한 안태환에게 "되게 멋있네"라며 남동생에 대한 훈훈한 애정을 보였다. 그러나 이후 안태환은 하니가 소지품을 잘 놓고 다니는 것부터 물건을 잘 떨어뜨리는 것까지 매니저와 함께 폭로전을 벌여 큰 웃음을 남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