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쇼챔피언' 불참에도 1위..세정 '터널'로 컴백[★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2019.12.11 19:59
/사진=MBC 뮤직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사진=MBC 뮤직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보이 그룹 엑소가 '쇼! 챔피언'에서 12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정규 6집 타이틀 곡 'Obsession'으로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마마무의 'HIP', 아스트로의 'Blue Flame', 아이유의 'Blueming', AOA의 '날 보러 와요', 엑소의 'Obsession'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엑소는 1위를 차지했지만 스케줄 상 '쇼! 챔피언'에 참여하지 못했다. 엑소의 'Obsession'은 자신을 향한 지독한 집착의 어둠 속 존재로부터 벗어 나려는 의지를 직설적인 모놀로그 형식으로 풀어낸 곡이다.

한편 '쇼! 챔피언'에는 세정의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세정은 '터널'로 여전히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내며 관객들의 귀를 만족시켰다.

우주소녀는 '이루리' 무대를 선보였다. 우주소녀는 승마복 형태의 제복을 착용해 '걸크러쉬'를 자아냈으며, 파워풀한 댄스가 가미된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이들 외에도 김장훈, 아스트로, 골든차일드, CIX, 리미트리스, 뉴키드, 위인더존, 아이반, 하이브로, 올리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