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소속사 "9인 체제 바이나인만 합류 의사"[전문]

윤상근 기자  |  2019.08.19 11:29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엠넷 '프로듀스X101'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진혁이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합류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진혁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진혁의 프로젝트 그룹 합류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티오피미디어는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을 긍정적으로 검토해왔다"고 밝히며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또한, 티오피미디어는 이진혁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향후 활동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주겠다고 덧붙였다.

◆ 이진혁 군의 프로젝트 그룹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당사 및 이진혁 군에게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과 관련한 많은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습니다.

또한,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및 진행 중이며, 향후 팬 여러분께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