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논란' 어반뮤직페스티벌 공연 취소 "환불"[전문]

윤상근 기자  |  2019.06.11 09:32
가수 이수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이수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이수의 출연으로 시선을 모은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의 서울 공연이 돌연 취소됐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는 지난 10일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7월 6일과 7월 7일 예정됐던 서울 공연의 취소를 알렸다.

주최 측은 "기획사 내부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됐다"며 "공연에 기대를 안고 기다려주셨던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켓은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불편함이 없이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는 최근 미성년자 성매매 논란 등으로 물의를 빚은 이수의 출연 등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 당시 일부 팬들은 이수가 공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자 출연 취소를 요구하기도 했다.

또한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대구 공연에서는 일부 멤버들의 학교 폭력 및 아버지 사업과 관련해 논란이 불거진 잔나비가 예정대로 출연을 앞두고 있어 다시금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대구 공연은 오는 20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사진=\'어반뮤직페스티벌 2019\' 포스터 /사진='어반뮤직페스티벌 2019' 포스터


◆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반 뮤직 페스티벌 입니다.

오는 7월 6일(토)~7일(일) 진행 예정이었던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 서울"이 기획사 내부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취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며, 공연에 기대를 안고 기다려주셨던 관객분들과 아티스트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예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티켓은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불편함이 없이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실망과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취소 및 환불 처리는 기획사에서 일괄 취소 및 환불처리로 진행되오니, 예매하신 분들은 기획사 취소가 완료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직접 취소하시는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가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