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유노윤호 첫 솔로앨범에 피처링 참여

이정호 기자  |  2019.06.07 09:29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첫 솔로 앨범에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 수록곡 '불러 (Hit Me Up)'에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수록곡 '불러 (Hit Me Up)'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누디스코풍의 팝 댄스 넘버로, 가사에는 잠들기 싫은 밤, 함께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유혹하는 연인의 솔직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트랙 컬러가 오렌지인 만큼, 오렌지빛 가로등이 켜진 야간 도로를 '주황 융단'으로 재치 있게 표현, 곡의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7일 0시 '불러 (Hit Me Up)'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된 데 이어, 낮 12시에는 각종 SNS 동방신기 계정에서 하이라이트 음원이, 오후 6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무아지경 댄스 파티를 즐기는 유노윤호의 유쾌한 모습을 담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