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155kg→144kg 일주일만에 감량 "목표는 80kg, 2천만원 건다"

김혜림 기자  |  2019.05.24 15:02
/사진=김수영 유튜브 \'김수영 TV\' /사진=김수영 유튜브 '김수영 TV'
개그맨 김수영이 일주일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다.


김수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수영TV'에 체중 감량 근황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헬스장을 찾은 김수영은 "80kg까지 빼는게 목표다"며 "주변에서 다들 불가능하다고 한다. 살 뺀 후의 모습이 궁금하다. 첫 날 하고 포기할까봐 두렵지만 도전해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김수영은 몸무게를 측정했다. 그 결과 몸무게 154.8kg, 체지방이 52%로 충격을 금치 못했다. 트레이너는 "운동을 가르치면서 처음 보는 그래프다"라고 말했다.

트레이너는 80kg까지 감량 후 보디빌더 대회도 나가보고 싶다는 김수영에게 "포기하면 어떻게 할거냐"라고 물었다. 김수영은 "현금으로 2천만원을 드리겠다"며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본격적 트레이닝이 시작된 후 김수영은 스트레칭부터 차근차근 운동을 시작했다. 김수영은 "잘 버텨내서 여러분들에게 자극제가 됐으면 좋겠다. 먼저 솔선수범하고 싶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일주일 차, 김수영은 "날씬해진 것 같지 않냐"며 자신감을 보였다. 다시 몸무게를 측정한 결과 놀랍게도 김수영의 몸무게는 144.5kg으로 10kg가 빠졌다. 김수영은 10kg 감량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커피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며 행복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수영은 지난 2015년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162kg에서 70kg 감량에 성공, 주위를 놀라게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