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유동근·전인화 측 "'슈퍼밴드' 지상, 아들"..설리, 당당한 거리 활보

이건희 기자  |  2019.05.22 17:00
유동근 전인화 부부./사진=스타뉴스 유동근 전인화 부부./사진=스타뉴스


유동근·전인화 측 "'슈퍼밴드' 지상, 아들 맞아..출연 몰랐다"

'슈퍼밴드' 참가자 지상이 유동근♥전인화 부부의 아들로 밝혀졌다.

유동근, 전인화의 소속사 이매진 아시아는 22일 스타뉴스에 "'슈퍼밴드'에 출연 중인 지상이 유동근과 전인화 부부의 아들인 것은 맞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지상./사진=JTBC \'슈퍼밴드\' 방송화면 캡처 지상./사진=JTBC '슈퍼밴드' 방송화면 캡처


이어 지상에 대해 "우리 회사 소속은 아니기 때문에 우리 쪽에서는 전혀 몰랐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지상은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본선 2라운드까지 오르며 실력을 증명했다.

설리./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설리./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노브라'로 거리 활보? 과거 "시선 강간 더 싫어"

가수 설리가 또 한번 '노브라' 관련 영상을 게재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설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어디선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고, 이에 대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아름답다"라는 의견과 함께 '속옷 미착용'을 부각하는 반응들이 일었다.

한편 설리는 과거 인스타그램 음주 라이브 방송에서 "시선 강간이 더 싫어"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황보라./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황보라./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황보라, '차현우♥' 스토리에 유쾌한 매력 대방출

배우 황보라가 공개 연인인 차현우에 관한 스토리를 방출하며 매력을 드러냈다.

황보라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자친구가 빨래를 해준다"부터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 대해 "오빠들 선물을 안 사오고 제 옷은 항상 사온다" 등 발언을 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황보라와 차현우는 7년간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민정♥이병헌 부부./사진=스타뉴스 이민정♥이병헌 부부./사진=스타뉴스


이병헌♥이민정, LA서 24억 주택 구입 "거주할 곳 필요"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미국 로스엔젤러스에 한화 약 24억원에 달하는 주택을 구입했다.

22일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이병헌이 미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일을 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거주할 곳이 필요해 주택을 구입했다"라고 알렸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방탄소년단./사진제공=CBSScott Kowalchyk 방탄소년단./사진제공=CBSScott Kowalchyk


비틀즈, 방탄소년단에 응답했다 "초청문 전달"

BTS(방탄소년단)이 그룹 비틀즈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았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방탄소년단은 최근 비틀즈 상설 전시관인 비틀즈 스토리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았다. 비틀즈 스토리는 "방탄소년단이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무대에서 비틀즈의 정신을 선보이는 것을 지켜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틀즈 스토리 데이브 밀너 홍보 이사는 "방탄소년단이 방문한다면 VIP 프라이빗 투어도 정중히 제안한다. 이 역시 우리에게 영광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일 영국 런던 웸블리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