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우♥' 황보라, '비스'촬영 인증 "입담 기대하셔도 좋아요"

김혜림 기자  |  2019.05.21 11:03
/사진=황보라 인스타그램 /사진=황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황보라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연을 인증했다.


황보라는 "비디오스타 오늘 밤 8:30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황보라 절친특집. 황찬성, 정이랑, 이유준, 신승환 내 베프들의 입담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대기실 플랜카드 앞에서 환히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촬영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비디오스타' MC와 게스트들, 황보라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황보라 인스타그램 /사진=황보라 인스타그램
한편 황보라의 공개연인 차현우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는 배우 황보라가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연인 차현우에 대해 언급했다는 사실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황보라는 지난 2월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사실 저는 오랫동안 연애를 하고 있다. 서로 간의 신뢰가 있어야 결혼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7년 째 연애 중인데, 만약 결혼을 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 저도 벌써 나이가 37살"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이며 본명은 김영훈이다. 지난 1997년 알앤비 보컬그룹인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한 그는 이후 2003년 극단 '유'에 입단해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차현우는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유명하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2년 연인 사이로 발전, 7년째 열애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