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위키미키, 5월 컴백 확정 '틴크러쉬' 매력 극대화

이정호 기자  |  2019.04.23 10:19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5월에 컴백한다.

23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위키미키는 오는 5월 중 컴백을 확정했다. 위키미키의 컴백은 지난 10월 발매했던 첫 번째 싱글앨범 'KISS, KICKS' 이후 7개월 만이다.

위키미키는 엠넷 '프로듀스 101'으로 만들어진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의 최유정과 김도연이 소속돼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후 위키미키는 2017년 8월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데뷔했으며 특유의 통통 튀는 틴크러쉬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러한 위키미키에 대한 반응은 앨범 판매량으로 이어졌으며, 2017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단일 앨범 최고 판매량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지난해 2월 발매한 미니 2집 앨범 'Lucky'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틴크러쉬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지난해 10월 발매했던 'KISS, KICKS'에서는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위키미키는 앨범마다 팀을 대표하는 '틴크러쉬'에 다양한 색깔을 녹여내며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곡과 콘셉트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위키미키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