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허벅지 근육 파열 " 힘줄,핏줄 다 터져.." 부상 [전문]

김혜림 이슈팀 기자  |  2019.04.21 16:01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부상 소식을 전했다.


팝핀현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벅지 뒷근육이 끊어져서 안으로부터 멍이 들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팝핀 현준의 다리는 시퍼렇게 멍이 들어있다.

팝핀현준은 "힘줄, 핏줄 다 터져서 지금 다리를 피고 굽히기가 힘들다"라며 "어떤 특정 동작 때문이 아니라 근육이 쓸 수 있는 한계치를 넘어서 과사용으로 인한

근육파열이라고 한다"고 상태를 설명했다.

이어 팝핀현준은 "가장 정확한 원인 중 하나는 몸의 노화가 첫 번째인 듯. 참 슬프다"며 "연식이 있으면 치유가 늦어지고 또 이렇게 몸이 예전 같이 못 버텨준다"라고 말했다.

또 팝핀현준은 "스케줄이 많은데 참으로 걱정이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튼튼한 근육과 관절 팔았음 좋겠다. 다들 몸 건강해라"고 글을 끝맺었다.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다음은 팝핀현준 SNS 글 전문이다

허벅지 뒷근육이 끊어져서 안으로부터 멍이 들었네요.

힘줄 핏줄 다 터져서 지금 다리를 피고 굽히고가 힘듬. 어떤 특정 동작 때문이 아니라 근육이 쓸 수 있는 한계치를 넘어서 과사용으로 인한 근육파열이라고 합니다.

가장 정확한 원인 중 하나는 몸의 노화가 첫 번째인 듯. 참 슬프네요. 기계도 이렇게 쓰면 고장난다고 합니다.

사람 몸은 자연치유라는 것이 되지만 연식이 있으면 치유가 늦어지고 또 이렇게 몸이 예전 같이 못 버텨주네요.

몇년 전에는 왼쪽 허벅지 뒷근육이 끊어졌는데 이번엔 오른쪽으로. 스케줄이 많은데 참으로 걱정입니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튼튼한 근육과 관절 팔았음 좋겠네요.

다들 몸 건강하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