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백진희·최다니엘·인교진, '국민여러분' 특별출연..'의리'

이경호 기자  |  2019.04.15 10:45
백진희, 최다니엘, 인교진/사진=스타뉴스 백진희, 최다니엘, 인교진/사진=스타뉴스


배우 백진희, 최다니엘, 인교진이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특별출연해 '저글러스'의 의리를 과시한다.

15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원콘텐츠) 촬영에 백진희, 최다니엘, 인교진이 특별 출연했다.

'국민 여러분'은 사기꾼 양정국(최시원 분)이 경찰 김미영(이유영 분)이 얼떨결에 결혼한 뒤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백진희, 최다니엘, 인교진의 '국민 여러분!'의 출연은 연출 김정현 PD의 전작에서 맺은 인연 때문이다. 김정현 PD는 세 배우와 '저글러스'(2017)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PD와 배우들의 특급 의리다.

'국민 여러분!'에 깜짝 출연하게 된 백진희, 최다니엘, 인교진은 '저글러스' 이후 오랜 만에 한 작품에 출연해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 직장에서 상사, 비서로 활약했던 이들이 '국민 여러분!'에서는 주인공 최시원, 이유영 등과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국민 여러분!'에서 최시원이 매회 코믹 연기로 재미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최다니엘과 백진희, 인교진의 깜짝 출연은 이달 중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