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1위.."위즈원 덕분"[★밤TView]

이건희 이슈팀기자  |  2019.04.12 18:31
밴디트,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밴디트,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 그룹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미야와키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사상 첫 '뮤직뱅크' 1위에 등극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즈원의 '비올레타'가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아이즈원은 "저희 아이즈원이 뮤직뱅크에서 첫 1위 후보에 등극한 후 1위를 차지했다. 저희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러한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소속사 식구분들과 위즈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다"라며 감격해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Really Like You'를 부르며 달달한 목소리 선사했고, '비올레타' 무대에서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멜로디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스트레이키즈가 'MIROH' 무대로 칼 군무를 곁들여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고,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 역시 포인트 안무 '메롱춤'을 곁들인 데뷔 무대를 가졌고, 다이아 역시 곡 '우와'로 중독성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EVERGLOW, HYNN(박혜원), IZ*ONE (아이즈원), JBJ95, KARD, VAV, 강시원, 공원소녀, 드림노트 (DreamNote), 멋진녀석들, 모모랜드, 열혈남아, 유키카, 재성, 펜타곤, 피싱걸스, 핫플레이스, 현상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