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결별설 왜? '나혼자 산다'서 리액션이..[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2018.12.08 15:41
한혜진 전현무 / 사진=스타뉴스 한혜진 전현무 / 사진=스타뉴스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 커플이 결별설에 휩싸였다.

8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네티즌은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설 근거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리액션이 적어졌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지난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멤버들이 함께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며 코멘트를 나눴다. 이날 방송 직후 일부 시청자들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평소보다 반응이 작고, 교류가 없었다고 주장하며 결별설을 제기했다. 한혜진이 전현무이 말에 거의 리액션을 하지 않았다는 것.

일부 네티즌은 "스튜디오 분위기가 좀 별로다", "한혜진이 전현무의 말에 반응이 없다", "싸우면 리액션이 적어 진다고 하던데 싸운 것 아닌가", "결별한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다른 시청자들은 "커플이 싸울 수도 있지 예민하게 볼 필요 없다", "결별설까지 제기하는 것은 말도 안 된다", "연애를 티 내도 지적하고, 자제해도 뭐라고 하면 두 사람은 어쩌란 말인가"는 등의 의견을 내기도 했다.

앞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처음 만났고, 올해 초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의 말과 행동은 하나하나 주목을 받았고, 이에 두 사람의 리액션과 반응만으로도 여러 가지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전현무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한혜진과) 싸우고 방송을 하면 불편하다. 리액션이 적어진다"고 털어놓는가 하면, 이후에는 "싸운 것은 한 번 뿐이었는데, 이제는 조금만 표정이 안 좋아도 싸웠다고 오해한다"며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10월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양측은 "결혼은 아직"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