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확행데이' 창원 LG, 수험생에 무료입장과 V40 ThinQ 쏜다

김동영 기자  |  2018.11.17 11:22
창원 LG 세이커스가 \'수확행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창원 LG 제공 창원 LG 세이커스가 '수확행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창원 LG 제공
수험생들이 누리는 확실한 행복, '수확행데이'가 온다.


창원 LG 세이커스가 18일 오후 3시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SK와 경기에서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수험생을 위한 메인이벤트로 버블파이터를 개최하며, 우승자에게는 LG V40 ThinQ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LG 세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후 6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빙고슛 챌린지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호올스 캔디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몬스가구 하프라인슛, 첫 번째를 맞춰라, 스크린 퀴즈, 키스타임, SNS 직관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포켓포토스냅, 포터블 스피커, 에몬스가구 블리스 침실세트,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제나벨 마스크팩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날 경기 종료 후에는 시즌 회원과 수험생 20명을 대상으로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사인회를 연다. 사인회에 참여하는 수험생은 현장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선수들과 함께하는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LG 세이커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홈 9경기에 한해 수험생 무료입장을 실시한다. 현장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입장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