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기영, '안녕하세요' 게스트 첫 출연..솔직 입담 기대

윤상근 기자  |  2018.10.19 08:29
가수 박기영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박기영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박기영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처음 출연한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기영은 최근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 녹화를 마쳤다. 해당 방송분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기영이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음악 예능 콘셉트가 아닌, 토크 예능에 출연하는 것 역시 많지 않았기에 박기영이 이번 녹화를 통해 어떤 사연을 듣고 이야기를 전했을 지도 주목된다.

박기영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출연과 함께 SBS 라디오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하며 이외에도 음악 예능 출연 등 방송 활동도 준비하고 있다.

박기영은 지난 16일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며 발표한 정규 8집 앨범 '리:플레이'(Re:Play)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섰다. 박기영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0년 정규 7집 이후 8년 만이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아이 개이브 유'(I gave you)와 선공개곡 '하이히츠'(High Hits) 등 7곡의 신곡과 사계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한 싱글 중 '거짓말', '걸음 걸음', 스모키(Smokie) 원곡의 'If You Think You Know How To Love Me' 커버 트랙까지 총 10곡이 담겼다. 박기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일렉트로니카 장르 뿐 아니라 포크, 록, 블루스, 소울 등 다소 파격적인 음악적 변화를 꾀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기영은 특히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이번 앨범에 대해 소개하며 "내 음악을 들어주길 바라면서 음악을 하기 보다 어차피 다 들어주지 못할 테니 더욱 내 음악에 집중하며 내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할 수 있게 됐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히는 한편 "이 앨범으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리드미컬한 경고를 주고 싶었다. 경고의 대상은 특정 계층이 있고 또는 절대 다수일 수 있고 나는 이러한 여러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말하고 싶었다"고 강하게 말하며 남다른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