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혜은, 변요한·유아인·조진웅 향한 ♥ 고백[★밤TV]

이슈팀 강민경 기자  |  2018.10.12 06:57
  • 카카오톡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라인
  • 웨이보
배우 김혜은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배우 김혜은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혜은이 입담을 자랑하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여기에 변요한, 유아인, 조진웅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굿바이! <미스터 션샤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무성, 김혜은, 윤주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은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당시 첫 대면 때 현장에서 변요한을 만났다. 변요한이 저한테 '말도 안돼'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로서 실패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변요한의 엄마로 출연하는데, 예뻐 보이는 게 답이 아니고 이번 역할 경우에는 엄마 같은 모습을(보여야했다)"고 덧붙였다.

김혜은은 "요한이는 저만 칭찬한 게 아닌 것 같다. 요한이의 눈을 보고 있으면 눈물이 난다. 시청자들도 그걸 느끼는 것 같다. 요한이 관련 댓글을 보면 슬프면서도 기쁘다는 게 많다. 눈 안에 슬픔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요한이 덕분에 오히려 연기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평소에도 아름다운 아이다. 성품이나 이런 행동들이. 옆에 사람들도 다 챙기고, 자기는 슬픈 신 촬영을 앞두고 있어도 현장을 웃기기도 한다"고 전했다.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김혜은은 변요한에 이어 유아인에 대한 애정도 가감없이 드러냈다. 그는 평소에 유아인 팬이었다. '밀회' 때 제가 한 번 감독님한테 유아인과 함께하는 신을 달라고 한 적이 있다. 유아인과 한 신도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유아인에게 '그렇게 떼를 썼는데도 한 신도 안 나왔다'고 말을 했다"고 말했다.

변요한, 유아인에 대한 애정을 밝힌 김혜은은 같이 작품을 하고 싶은 배우로 조진웅을 꼽았다. 김혜은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진웅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이 함께 했던 장면은 딱 한 신이었다고. 그는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진웅의 내연녀 역할로 출연했다. 한 장면만 찍었다. 그래서 작품을 같이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설명했다.

김혜은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흡연 장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극 중에서 대충 폼만 잡으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촬영 후 어색함을) 피해갈 수 없었다. 그래서 아는 언니를 찾아가서 (흡연에 대해) 레슨을 받았다. 담배 피는 방법, 손가락 각도 등 애티튜드에 대해서. 그 언니랑 있다 보니 삶, 지하 세계 등에 대해 자꾸 이야기를 들었고, 자꾸 변해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배를 당했었다. 영화 끝나고 나서 그만 해야지라고 생각했고, 할 이유가 없었는데도 같이 회식하거나 술을 마시면 자꾸 땡겼다. 그래서 찾으려고 했는데 조진웅이 '누나 그만. 지금 피면 평생 피게 된다'고 말렸다"고 덧붙였다.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또 김혜은은 과거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었다. 그는 "보도국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가 있었는데 내가 거기에 카메오로 투입됐다. 연기는 처음이어서 열심히 배웠다. 배우면서 점점 흥미를 느껴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털어놨다. 기상캐스터에서 배우로 전향한 계기와 함께 결혼 스토리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혜은은 "기상캐스터 시절에 지인의 소개를 받아 남편과 결혼했다. 남편이 갑자기 나한테 사기 결혼이라고 했다. 이유를 들어보니 내가 연기를 시작하고 강한 역할을 맡게 되면서 성격도 그렇게 변했던 거다. 달라진 나의 모습에 옆에서 보는 사람은 미친다. 그런데 남편이 '미스터 션샤인'에 나온 내 모습은 굉장히 좋아했다. 마지막 방송을 모고서는 울기도 했다"고 전했다.

'인생술집'을 통해 김혜은은 '미스터 션샤인'의 비하인드부터 후배 배우들에 대한 애정, 결혼 스토리,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연기 뿐만 아니라 입담도 솔직함, 화려함 그 자체였다. 앞으로 김혜은의 행보가 궁금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손태영 MMA 논란 파장]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2018 AAA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