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소이현, 인교진에 생일 미역국 '최고의 1분'

윤성열 기자  |  2018.09.25 09:20
/사진=SBS /사진=SBS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에게 생일 미역국을 선물하는 장면이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2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동상이몽2'는 평균 시청률 6.5%(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 1·2부), 분당 최고 시청률 7.3%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동상이몽2'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겟 시청률도 2.6%로 동시간대 1위에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생일이 하루 차이인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홍콩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인교진은 소이현을 위해 창문에 '사랑하는 우정아! 생일 축하해. 항상 고마워요. 행복하게 해줄게. 인조위가'는 메시지를 적어놓았고, 소이현은 진심의 메시지에 눈물을 흘렸다.

이어 시간이 자정을 넘기자, 이번에는 소이현이 "준비해온 컵라면을 먹자"며 인교진을 위한 미역국을 깜짝 공개했다. 이 장면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은 7.3%까지 올랐다.

인교진은 감동했고, 이어 딸 하은이의 영상까지 공개되자 결국 눈물을 터트렸다. 이후에는 인교진의 어머니와 장인, 장모의 영상 메시지가 소개되며 부부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