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던 없는 펜타곤, '불후의 명곡' 첫 출연

이경호 기자  |  2018.09.14 07:30
펜타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8인조로 컴백한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유토, 키노, 우석)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무대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14일 오전 KBS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7일 진행될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는 10월 9일 한글날 특집으로 '아름다운 노랫말 기획'(2회분)으로 진행된다.

이번 녹화는 전설 없이 출연자들이 한글날에 어울리는 노래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녹화에는 펜타곤이 출연해 '불후'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지난 10일 7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을 발표, 타이틀곡 '청개구리'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이번엔 어떤 무대로 매력을 뽐낼지 이목이 쏠린다.

이던, 현아/사진=스타뉴스 이던, 현아/사진=스타뉴스


앞서 이번 활동에서 제외, 퇴출 논란까지 있던 이던이 없는 펜타콘 멤버 8명의 음악 색깔이 기대를 더한다. 이던은 앞서 현아와 열애로 인해, 지난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현아와 함께 퇴출했다는 공식입장 후 반복되는 등 소동의 주인공이 돼 논란의 중심에 섰다. 또한 펜타곤의 멤버 옌안은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 이번 앨범 활동에서 빠졌다.

펜타곤 외에 이세준, 박기영, 정동하, KCM, 김용진, 파란, 포레스텔라, 사우스클럽, 영지, 유태평양, 차가운체리 등이 출연한다. 다양한 음악 장르의 가수들이 총출동 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불후-아름다운 노랫말 기획'은 오는 10월 2주에 걸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