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류필립♥미나 결혼식 공개..류필립 '폭풍눈물'

김미화 기자  |  2018.07.18 08:26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 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치뤄진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류필립과 미나는 지난 7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가족, 친지, 낯익은 얼굴의 지인들이 결혼식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수많은 매체가 운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물과 웃음이 교차한 결혼식부터 비하인드까지 현장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부터 눈물이 터진 류필립은 식이 거행되는 동안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누르지 못해 폭풍눈물을 쏟았다. 공개된 사진 속 류필립은 마이크를 꼭 쥐고 붉어진 눈으로 미나를 바라보는가 하면 촉촉히 젖은 눈으로 주례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류필립의 눈물샘이 마르지 않은 배경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결혼식에는 류필립의 어머니와 누나 외에 류필립의 형도 참석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상견례를 포함 가족모임에 한 번도 얼굴을 보이지 않았기에 그의 첫 등장에 관심이 쏠린다.

류필립의 형이 그 동안 가족모임에 참석하지 않았던 이유 또한 오늘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살림남2'는 18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