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선다방' 종영..오래가는 사랑의 비결 전수

이유경 인턴기자  |  2018.06.24 23:49
\'선다방\' 방송화면 캡처 '선다방' 방송화면 캡처


'선다방'에서 사랑을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선다방' 13화에서는 종영을 맞이해 그동안 출연한 커플의 후일담과 미방송분을 방영했다.

이날 '선다방' MC들은 각자 베스트 커플을 꼽았다. 이적은 베스트 커플로 예술가 커플 7시 남녀를 꼽았고 유인나는 플랜맨 건축가 남성과 웨딩플래너 여성 커플을 다시 보고 싶은 커플로 골랐다. 두 커플 모두 실제 연인이 되어 '선다방' MC들을 행복하게 했다.

로운은 선박기관사 남자과 조경 디자이너 여자 커플을 베스트 커플로 꼽았다. 로운운 선박기관사 남자의 여성에 대한 돌직구 애정표현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양세형은 커플을 보며 부러움에 "우리 선다방에 돈 내놔"라고 귀여운 앙탈을 부렸다. 덧붙여 "사랑을 하고 예뻐지고 잘생겨진다는 말이 맞나봐"라고 말했다.

'선다방' MC들은 인연이 연인으로, 그리고 연인이 된 후에 사랑을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적은 "5년만 사랑할 수 있고 그 뒤는 못 본다고 생각하면 애틋할 거 같다"라고 말했다.

MC들은 "결혼이 무조건 평생을 함께하는 것이라 생각하면 마음을 짓누른다"라고 공감했다. 이적은 "이 사람이랑 5년 후에 못 볼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살면 애틋해지고 부담은 덜어지고 현재가 더 중요해지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