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선스틱 홍보영상 사과.."실망시켜 죄송"(전문포함)

이경호 기자  |  2018.05.22 09:38
김기수/사진=김기수 인스타그램 김기수/사진=김기수 인스타그램


방송인 겸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선스틱 홍보 영상과 관련해 구설수에 오른 것에 사과했다.

김기수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기수입니다"라며 "먼저 얼마전 보여드렸던 잇템 선스틱 광고영상으로 실망하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고 했다.

김기수는 지난 18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선스틱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은 김기수가 모델 얼굴에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김기수가 모델의 얼굴에 직접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간격을 둔 모습이 포착되면서 네티즌들의 항의가 일었다. 해당 영상은 삭제된 상황.

이와 관련 김기수는 "본 영상은 잇템의 제조사에서 제작해서 저의 유튜브에 올릴 홍보용으로 만든 영상입니다"며 "하지만 누가 만들었는지를 떠나 어쨌든 저의 유튜브에 저의 선스틱을 홍보할 목적으로 올린 것이므로 이유 불문하고 저의 책임을 통감합니다"고 했다.

이어 "마지막까지 영상을 꼼꼼하게 살피지 못한 점과 소극적으로 대처했던 점 또한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은 건 영상을 통해 누군가를 기만하거나 속이기 위한 의도가 전혀 없었습니다"고 덧붙이면서 자신의 이름만으로 믿어준 이들에게 죄송하고, 반성의 시간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그는 끝으로 "이를 계기로 저 또한 많은 각성과 채찍질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앞으로도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김기수 사과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기수입니다.

먼저 얼마전 보여드렸던 잇템 선스틱 광고영상으로 실망하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본 영상은 잇템의 제조사에서 제작해서 저의 유튜브에 올릴 홍보용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하지만 누가 만들었는지를 떠나 어쨌든 저의 유튜브에 저의 선스틱을 홍보할 목적으로 올린 것이므로 이유 불문하고 저의 책임을 통감합니다.

마지막까지 영상을 꼼꼼하게 살피지 못한 점과 소극적으로 대처했던 점 또한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다시한번 말씀드리고 싶은 건 영상을 통해 누군가를 기만하거나 속이기 위한 의도가 전혀 없었습니다.

또한 안내 목적으로 연출되어진 영상이라 할지라도 그동안 김기수라는 이름만으로 믿어주신 여러분들에게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할 뿐만 아니라 저에게도 여러 가지로 반성의 시간을 갖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저 또한 많은 각성과 채찍질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앞으로도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