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X스누퍼, '어린이 환자' 자선 경매 이벤트 2탄!

이정호 기자  |  2018.05.02 18:46
지난해 AAA 시상식에 참석한 그룹 스누퍼 / 사진=스타뉴스 지난해 AAA 시상식에 참석한 그룹 스누퍼 / 사진=스타뉴스


어린이 환자를 돕기 위해 세브란스 안이병원과 스타뉴스, 투스타(to.STAR)가 함께 하는 바자회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에서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주관 투스타, 스타뉴스·후원 세브란스 안이비인후과 병원)는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성 빌딩 5층(비주컴)에서 열립니다.

이번 바자회는 연예계 스타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을 판매합니다. 화장품, 음식, 의류, 아동용품, 신발, 가방 등 패션 소품 및 다양한 생활용품이 있습니다.

이에 바자회 측에서는 본격적인 개최에 앞서 스타들의 일부 애장품에 대해 경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경매는 5월 2일 오후 6시부터 5월 4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됩니다. 최저가는 1만원부터이며, 5000원 단위로 입찰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매에 나오는 스타들의 애장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스누퍼 사인 스트라이프 셔츠(멤버 착용 의상) 스누퍼 사인 스트라이프 셔츠(멤버 착용 의상)


①스누퍼 - 사인 셔츠

스누퍼 사인 티셔츠(멤버 착용 의상) 스누퍼 사인 티셔츠(멤버 착용 의상)


②스누퍼 - 사인 티셔츠

경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타뉴스(http://m.star.mt.co.kr/) 홈페이지에 접속, 본 기사에 댓글을 작성한 뒤 같은 내용을 010-3357-3800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아래의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야 합니다. 경매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댓글 : [물품명] 경매입찰금액(5000원 단위) / 응원메시지

예)[스누퍼 사인 셔츠] 25,000원 / 어린이 환자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경매 수익금은 100% 기부되며, 어린이들을 위한 선행 실천에 사용됩니다.

경매에 낙찰될 경우, 문자메시지를 통해 낙찰 대상자에게 연락을 하게 됩니다. 바자회 측이 메시지를 보낸 시간을 기준으로 3시간 이상 응답이 없거나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입찰자에게 낙찰 기회가 부여됩니다.

경매는 스타들의 애장품에 대한 자선 경매로, 입찰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경매에 표기된 행사내용 외에 발생할 수 있는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또한 낙찰된 상품은 양도 가능하나 모든 과정은 낙찰자 본인이 진행하며, 양도 문제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이번 바자회에는 평소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김희선과 윤소이,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 및 기부를 펼쳐온 박해진을 비롯해 나현희, 주다인, 최태준, 이다희, 한선화, 이동휘, 주진모, 황정음, 박병은, 윤정수, 정선아, 김형종, 이상아, PK헤만, 채비니, 홍종현, 임세미, 고아라, 김종수, 고아성, 강남, 장동민,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 행주, 보이비, 진해성, 전혜진, 세븐틴, 뉴이스트 W, 스누퍼 등이 흔쾌히 이번 바자회에 물품 기부로 참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010-3357-3800(오전 9시~오후 6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