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내일의 기억' 뮤비 티저..컴백 카운트다운

윤상근 기자  |  2018.03.17 16:58
/사진제공=솔리드 /사진제공=솔리드


21년 만에 컴백하는 솔리드의 새 앨범 [Into the Light]의 더블 타이틀곡 ‘내일의 기억 Memento’의 뮤직 비디오 티저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솔리드는 17일 '내일의 기억 Mement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내일의 기억 Memento’는 앨범 수록곡 중에 가장 먼저 작업을 시작한 곡이자 이번 앨범이 진행될 수 있는 계기가 된 곡. 오래된 기억 속 기차 소리를 연상케 하는 드럼 비트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솔리드 음악을 떠올릴 때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발라드 사운드가 담겼다.

뮤직 비디오는 한 때 연인이었던 배우와 모델이 이별 후 촬영장에서 재회하면서 서로를 그리워한 감정을 숨길 수 밖에 없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실제 배우와 모델로 활동하며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민호와 한성민이 주연을 맡아 현실감을 더했다. 너무나 소중했지만 떠나 보내고 난 후 그 소중함을 알게 되는 연인의 모습은, 오랜 이별 후 다시 만나게 된 솔리드와 팬들 사이에서 느껴지는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감사의 마음을 투영하고 있다.

오는 22일 앨범 발표에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멜로디와 현대적인 감각의 편곡 등으로 새로운 솔리드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